학회장 인사말

존경하는 대한정형외과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정형외과초음파학회 회장 김태균 입니다.

우리 대한정형외과초음파학회는 2006년 대한골관절초음파연구회를 시작으로 2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20년에 가까운 역사동안 본 학회는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현재 매년 춘계 및 추계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께서 충분한 경험을 쌓고 실제 진료 현장에서 성공적으로 적용하실 수 있도록 연간 4회의 초음파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초음파 장비는 일차진료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장비가 되었고 앞으로 초음파의 사용은 앞으로 더욱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본 학회는 정형외과 초음파 분야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학문적 발전과 임상 현장에서의 실질적인 적용을 이끌어낼 것입니다. 회원 각자의 전문성을 존중하고 협력의 다리를 놓아, 우리는 함께 성장하며 최고 수준의 정형외과 초음파 응용에 기여하는 주춧돌이 될 것입니다.

대한정형외과초음파학회가 회원분들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지식 공유를 할 수 있는 장이 되어 모든 회원들이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뜻깊은 참여와 지지가 있다면 우리 학회가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회원분들과 같이 발전해 나가는 대한정형외과초음파학회가 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정형외과초음파학회장 김 태 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