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제25차 대한견·주관절학회 추계학술대회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내용

25차 대한견·주관절학회 추계학술대회


존경하는 대한견ㆍ주관절학회 회원 여러분


어느덧 유난히 뜨겁던 여름 열기가 지나고 깊어가는 가을의 초입에 부산에서 경상지회가 준비하는 25차 대한견ㆍ주관절학회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경상지회는 영남지회와 부산연구회 회원 간의 양보와 배려로 2016년 창립되었으며, 처음으로 경상지회란 이름으로 모(母)학회의 학술대회를 유치하여 회원 여러분들을 초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는 견ㆍ주관절 분야의 회원들의 흥미와 궁금증에 부합하고자 다채로운 최신 지견들을 중심으로 심포지엄과 증례토론 위주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특히 Kumamoto 대학의 Ide 교수님을 초청하여 회전근 개 healing 과 관련된 최신 지식을 듣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끝으로 25차 대한견ㆍ주관절학회 추계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노력과 열정을 보내주신 지회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경상지회는 계속해서 대한견ㆍ주관절학회의 일원으로 회원 여러분들에게 임상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식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교류의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지회가 되도록 노력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9월

대한견ㆍ주관절학회 경상지회 회장 고상훈



존경하는 대한견ㆍ주관절학회 회원 여러분

완연한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풍요로운 계절에 아름다운 항구 부산에서 제25차 대한견ㆍ주관절학회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학회에서는 국내의 저명한 강사진을 모시고 평소에 궁금했던 다양한 부분을 심도 있게 다루는 심포지움을 준비하였고, 국내외 저명한 교수진들을 초청 연자로 모시고 최신의 지견을 들어보고 정리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증례 토의를 통하여 회원님들간의 경험과 의견이 교환되는 기회를 가지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대한견ㆍ주관절학회에서는 임상적으로 유용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여러 선생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많이 참가해 주셔서 이번 학술대회가 회원님들간에 많은 지식의 교환이 이루어지는 학술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1월

대한견ㆍ주관절학회 회장 문영래



25차 대한견·주관절학회 추계학술대회


일 시 : 2017년 11월 5일 (일요일) 08:15 ~ 17:50

장 소 :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F (201-202)

연수평점 : 6점


[ 등록안내 ]

- 등록비

구분

전문의 회원

전문의 비회원

전공의/군의관/간호사

사전등록

6만원

7만원

5만원

현장등록

7만원

8만원

6만원

※모든 회원 (자문위원 및 평의원, 좌장, 연자, Pane- 포함)께서는 등록하여 주시고, 반드시 본인 성함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비 확인 문의처

동아대병원 정형외과 정민희 010-5612-7628


-사전등록 마감일 :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 사전등록방법 : 대한견주관절학회 홈페이지(www.kses.or.kr)로 접속하여 사전등록 접수를 통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계좌

기업은행 698-015147-01-016 (예금주:김철홍)


[문의처]

대한견·주관절학회 사무국

T. 02-3410-2206

E. [email protected]

첨부파일 제25차 대한견주관절학회 추계학술대회 안내문.docx
[목록으로]